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민간임대아파트, 부평 이편한세상 그랑힐스 선착순공급중!

728x90
반응형

인천민간임대아파트, 부평 이편한세상 그랑힐스 선착순공급중!

 

 

 

 

오늘 소개할 아파트정보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하고 잔여세대에 한하여 선착순공급중인

부평 이편한세상 그랑힐스 민간임대아파트인데요. 임대자격과 입지환경, 개발현황, 생활편의시설등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지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 36-3번지 일대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이 166,311.0000제곱미터, 연면적 658,006.9807제곱미터, 지하3층~지상43층 31개동, 총5050세대의 매머드급단지이고 전용면적 37~142㎡의 주택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에 선착순공급중인 임대아파트의 전용면적은 37㎡ 253세대 소형평형입니다.

 

 

 

 

현재 회사보유 잔여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지정계약중이며

단지주변 각종개발호재와 편리한 교통여건, 우수한 생활인프라등을 갖추어 주거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특히 원하는 날짜에 언제든지 바로입주가 가능하여 수요자들에게 큰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인천 부평 민간임대아파트에 관심있는분은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임대조건 및 잔여호수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부평 이편한세상 그랑힐스 임대아파트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취득세, 보유세, 종부세등 주택소유와 관련된 세금부담이 없고 연말정산 세액공제도 가능하여 내집마련을 위한 대안으로 떠올라 큰주목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주택소유 여부와 청약통장의 유무와 관계없이 만19세이상이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고 또한 민간임대특별법 시행에 따라 임대사업자의 동의시 임차권승계가 가능하며 임차인의 전세보증금에 대하여는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을 받을수있는 안정적인것도 큰 장점이고 여기에 최장 10년간 임대차계약으로 내집처럼 살수있고 전세계약 만료후에는 분양전환도 가능합니다.

 

 

 

 

단지가 들어선 부평 청천동과 산곡동 재개발일대는 현재 개통된 7호선 연장 산곡역을 중심으로 재개발과 정비사업등이 진행중인 곳으로 산곡역은 서울도시철도 7호선 연장구간으로 산곡역을 이용하면 부평뿐만아니라 가산과 서울 서북부생활권으로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석남역에서 청라국제도시까지 약10.7㎞를 연장하는 사업도 예정되어 있고 경인고속도로 지하화사업도 진행돼 향후 높은 미래가치를 자랑하고있습니다.

 

 

 

 

또한 단지주변에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CGV, 아이즈빌아울렛, 모다백화점등 쇼핑과 문화시설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들이 자리하고있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여기에 단지바로옆에는 청천초교가 위치해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이고 그밖에 청천중, 산곡중, 효성고교, 인천외고등도 단지와 인접했고 부평역과 굴포천역(삼산동) 인근에 외부학원가도 가까이 자리해 교육여건이 잘조성되어있습니다.

 

 

 

 

부평 이편한세상 그랑힐스 임대아파트는 단지주변에 장수산, 인천나비공원, 나비생태관, 맑은내공원, 원적산등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또한 단지내 중앙광장과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주민운동기구등을 마련하여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게 했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사우나실, 미니짐등 최신운동시설들을 갖추었고 에듀센터와 작은도서관, 오픈도서관, 독서실, 방과후교실, 스터디룸, 맘스라운지, 실내놀이터, 그린카페, 게스트룸, 파티룸등을 설치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부평 이편한세상 그랑힐스 임대아파트는 일상에서 입주민들의 편의를 돕는 비서 서비스가 도입되어 컨시어지, 여행/문화 예약서비스와 특화서비스인 도우미, 방문세차, 건강, 펫케어, 이사, 방문돌봄서비스(일부유상)등과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셔틀버스도 도입예정으로 입주시점부터 2년간 지하철7호선 산곡역과 1호선 부평역을 순환하는 노선으로 입주민의 출퇴근을 더욱 편리하게 도울것입니다.

 

 

 

 

주택홍보관은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