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송도에 둥지튼 녹색기후기금(GCF)과 세계은행(WB)

728x90
반응형

송도 국제도시 ‘캠퍼스타운’ 관심 증가

 

 

 

송도국제도시는 GCF(녹색기후기금), WB(세계은행), 한진 메디컬 국제병원, 삼성 바이오로직스 등 글로벌기업 유치가 확정되면서 국제도시의 위상을 갖춰가고 있다.

특히, 롯데, 대우건설 등이 시공하는 송도국제도시 ‘캠퍼스타운’은 오피스텔 1835실, 아파트 1230세대, 스트리트몰 상가 2만4749㎡의 대규모 단지로 초·중·고는 물론,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등 글로벌 명문대학과 연세대 국제캠퍼스 등 국내 유명대학들이 밀집해 있다.

부동산 가치상승 1순위는 교육환경

이런,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인해 수요층이 두텁고, 생활편의성과 희소성이 ‘캠퍼스타운’만의 가치를 높여,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며, 롯데몰·현대 명품 프리미엄 아울렛, 대기업 본사 이전 등 잇달은 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송도 국제도시 ‘캠퍼스타운’은 캠퍼스타운역 2번출구 도보 1분거리인 35m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조기 추진검토와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해 서울 강남도 50분 대에 진입할 수 있다.

주변에 생태수변공원과 해돋이공원, 단지 내 녹지 중앙공원이 축구장크기 1.5배에 달해 쾌적하고, 입주무렵에는 대형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대기업 이전 등 각종 개발호재 풍부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송도 국제도시 ‘캠퍼스타운’은 글로벌 국제기구와 명문대학, 대기업 이전 수요 등 각종 개발호재로 인해 미래가치가 높고, 실수요자나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일부 평형대는 이미 분양이 완료됐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송도에서 유일하게 초역세권에 자리한 오피스텔 분양은 정 계약금 외에 입주 시 까지 자금 부담이 없으며, 실투자 5000만원대에 분양받을 수 있다.

 

2016년도 3월 입주예정으로 견본주택(010-3357-0583)은 송도 테크노파크역 2번출구에 있다.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