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흥배곧신도시맛집, 화랑갈비 배곧점에서 갈비탕 즐겼어요~

728x90
반응형

시흥배곧신도시맛집, 화랑갈비 배곧점에서 갈비탕 즐겼어요~

 

 

 

경기도 시흥 배곧신도시 아브뉴프랑 상가 2층에 위치한 화랑갈비

 

오랜만에 시흥에 사는 친구와 점심을 먹었는데요.

 

친구가 추천하는 맛집이 두군데인데 갈비탕과 쭈꾸미볶음이라고 합니다.

저보고 먹고싶은 음식을 결정하라고해서 바로 갈비탕으로 결정했어요 ㅎㅎ

 

오전11시 조금 넘어서 친구집에 도착한후 친구를 픽업해서

바로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화랑갈비집이라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이식당은 친구아내가 추천해서 한번먹어보고 요즘 자주 먹는곳이라고 합니다.

저에게도 맛보여주고싶다고 먹으면 맛있다고 할거라고...^^;

 

 

식당이름 - 화랑갈비 (배곧점)

식당주소 - 경기 시흥시 배곧동 218번지 아브뉴프랑 그린동 2층

전화번호 - 031 319 9996

영업시간 - 오전11:00~오후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 - 지하주차장 (식사후 차량등록하면 2시간 무료)

 

 

화랑갈비 배곧점 실내모습

홀이 상당히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인테리어로 제주도돌로 담을 만들어서인지 더욱 느낌이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넘 일찍왔는지 손님은 저희뿐이었고 나중에 한팀 더 들어왔습니다.

 

 

갈비탕 종류와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왕갈비탕과 우거지갈비탕 시켰는데요.

저는 기본맛을 볼려구 왕갈비탕을 시켰고 친구는 우거지가 좋아 우거지갈비탕만 먹는다고하네요^^

 

 

식당입구에 세워져있는 메뉴와 가격표

이집의 포스팅들을보니 한돈 수제갈비도 맛있나봐요.

다음에는 저희도 수제갈비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

 

 

갈비탕을 먹을때 기본반찬입니다.

배추김치(너무 달아요ㅠ), 깍두기(맛있음), 고사리무침, 숙주나물무침이 나왔습니다.

 

 

화랑갈비집의 왕갈비탕입니다.

 

 

갈비탕에는 커다란 왕갈비 두대가 들어가있구요.

국물맛은 시원하니 간도 딱 맞게 나왔습니다^^

 

 

무엇보다 갈비가 잘 삶아진거같고 기름기가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왕갈비를 가위와 집게의 힘을 빌려 먹기좋게 잘랐습니다^^

 

 

왕갈비탕과 같이 나온 즉석솥밥입니다.

이천쌀을 사용해서 밥이 기름지고 맛있었어요 ㅎ

 

참고로 능이갈비탕, 전복갈비탕, 왕갈비탕에는 즉석솥밥이 나오지만 우거지갈비탕은 공기밥이 나옵니다. 추가로 즉석솥밥을 시켜야합니다.

 

 

친구덕에 배곧신도시에서 맛있는 갈비탕을 먹었는데요.

다음에는 저도 친구따라 우거지갈비탕을 먹어봐야겠어요.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