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도 두루두루식당에서 객주리회 처음으로 맛봤어요~

728x90
반응형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도 두루두루식당에서 객주리회 처음으로 맛봤어요~

 

 

 

제주도 객주리전문점 두루두루식당(투박해보이는 시골식당같습니다)

 

 

한달전에 친구(2명)와 1박2일로 제주도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첫날 아침일찍 제주도에 도착한 저희일행은 먼저 렌터카를 인수한후 함덕해수욕장쪽으로 가서 구경도하고 갈치요리로 점심먹고 마라도등 여러곳을 바쁘게 돌아다녔습니다.

 

둘째날도 비행기표가 저녁시간으로 예약되서 출발시간까지 여러곳을 돌아다닐수있었는데요.

제주전통시장에가서 건어물도 사고 유명하다는 떡볶이도 시식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후들어 렌터카도 반납해야되서 공항쪽으로 슬슬 움직였는데

제주도에 자주 내려오는 친구가 저녁메뉴로 객주리하는 쥐치회를 맛보여주겠다고 강추하더라구요.

객주리회 먹으면 지금까지 회는 회도아니라고 하네요 ㅋㅋㅋ

 

식당이름은 두루두루식당이고 객주리회와 조림을 전문으로하는 집이었습니다.

(쥐치를 제주도에서는 객주리라고 부르네요)

 

객주리회를 처음 맛봤는데 친구말대로 완전 엄지척이었습니다 ㅎㅎ

 

 

 

 

식당이름 - 제주 두루두루식당

식당주소 - 제주도 제주시 연동 291-10번지 1층

전화번호 - 064 744 9711

영업시간 - (매일)16:00~24:00까지

주차 - 식당주변에 주차

 

 

 

 

식당입구에 설치된 객주리와 한치를 보관하는 수족관

 

 

 

 

두루두루식당 실내분위기.

영업시간이 4시부턴데 저희는 4시전에 도착해 식당밖에서 기다렸다 4시가되어서 1등으로 입장했습니다.

 

 

 

 

두루두루식당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남성3인으로 객주리(4인용)7만원짜리하고 한치회(제주도에 왔으니 맛보기로 주문), 객주리조림(中)을 시켰습니다.

 

 

 

 

기본반찬과 간장, 초장이 나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부침인데요.

이건 무조건 맛봐야합니다^^

너므~ 맛있어여!

 

 

 

 

제주산 한치회입니다.

싱싱한건 기본! 초장찍어 먹는데 완전 내 스딸입니다^^

(많이 시킬걸 괜히 맛뵈기로 시켰나하는 후회가 밀려오네요 ㅠㅠ)

 

 

 

 

메인메뉴인 객주리회 입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회 중에서 단연 최고인듯... ㅎㅎ

살이 쫄깃쫄깃 찰져서 식감이 장난아니네요. 간장에 찍어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초장에 찍어 먹으면 초장맛에 객주리회맛이 묻혀버리는거같습니다.

 

 

 

 

객주리 조림입니다.

때깔이 먹음직스럽고 맛있어보입니다.

 

 

 

 

객주리조림의 맛도 당연히 맛있는데요.

공기밥에 양념을 비벼서 먹으면 공기밥 한도 끝도없이 계속 들어갈거같아요 ㅋㅋ 

 

친구덕에 제주도에서 처음 먹어본 객주리 완전 취향저격이었습니다 ㅎ

 

일본 후쿠시마 핵오염폐수 방류전에 먹었는데

핵폐수 방류이후에는 생선을 멀리할까합니다ㅜㅜ

이런 회맛을 못본다고 생각하니 넘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