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냉면맛집, 제일면옥에서 냉면과 갈비탕 맛봤어요~

728x90
반응형

송도냉면맛집, 제일면옥에서 냉면과 갈비탕 맛봤어요~

 

 

 

 

 

무더운 여름의 계절이 끝나고 드디어 가을이와서 넘 좋네요 ㅎㅎ

(이번여름은 정말 지긋지긋했습니다ㅠ)

 

8월 무더운날씨에 가족과 함께 시원한 냉면과 갈비탕을 먹기위해 아들추천으로

송도에 위치한 제일면옥집을 다녀왔는데요.

 

식당리뷰도 좋고 많은분들이 추천하는 집이더라구요^^

 

또한 식당이 수변공원쪽 약간 한적한곳에 자리해 북적이지않구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방문하시는같습니다.

 

 

 

 

식당상호 - 제일면옥(송도점)

식당주소 -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5-11번지 1층

전화번호 - 0507 1329 3675

영업시간 -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이용

 

 

 

 

송도에 위치한 제일면옥집 모습입니다.

 

 

 

 

넓직한 식당홀.

 

 

 

 

송도제일면옥 메뉴와 가격표.

저희는 갈비탕과 비빔냉면, 물냉면, 미니수육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과 수육, 갈비탕 양념장

 

 

 

 

비빔냉면

 

 

 

 

비빔냉면의 양념은 너무 쎄지않아 누구나 가볍게 먹을수있을거같구요.

여기에 양념재료들을 약간 투박하게 간게 특징이네요.

 

 

 

 

아들이 주문한 물냉면.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맛있다고 합니다 ㅎ

 

 

 

 

제가 주문한 갈비탕.

고기도 많이 주시는거같고 고기도 뼈와 잘 떨어져 좋았습니다.

 

 

 

 

국물간은 개인적으로 약간 싱거운거같아 소금을 조금 넣어서 먹었더니 제입맛에 딱! 이네요 ㅋㅋ

 

 

 

 

제일면옥 미니수육.

 

 

 

 

수육은 부들부들 먹기 좋았습니다^^

제일면옥집에서 최고의 메뉴인듯...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씨에 가족이 시원한 냉면과 갈비탕, 여기에 수육까지

점심을 푸짐하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