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e편한세상 상록 모델하우스, 관심집중!

728x90
반응형

e편한세상 상록 모델하우스, 관심집중!

 

 

 

 

 

 

 

아파트의 내부 설계에 차별화의 바람이 일고 있다. 점점 다양해지는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춰 건설사들이 다양한 특화설계를 제공하는 단지가 늘고있다.

 

대한토지신탁(주)이 시행하며대림산업이 시공하는경기도안산시상록구사동 1423-3번지일대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상록’이 대표적이다. ‘e편한세상 상록’은대림산업의 특화설계가적용돼가성비를극대화했다.

 

e편한세상의 단열설계 기술은“결로 없는 집”을 위해 건축 구조의 작은 변화로부터 끊어지지 않는단열설계를 가능케 하고 동일한 평형대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에너지가 적게들도록 설계한다.

 

획기적으로층간소음을줄인설계도들어간다. 거실과주방의바닥차음재를법정두께보다 3배더두꺼운 60mm 층간소음저감바닥재를적용해층간소음및난방에너지를함께줄여줄예정이다. 차별화된차음설계기술도적용된다.

 

창호에이중창시스템을적용하여외부의소음뿐아니라밖으로부터의냉기를차단하여쾌적한주거환경을실현할예정이다. 또한 천장높이를 일반아파트(2.3m) 대비 10cm 높은 2.4m로 설계하여 집이 좀 더 넓어 보인다.

 

‘e편한세상 상록’은 47층초고층으로지어져향후 안산지역을대표하는새로운랜드마크로거듭날전망이다.지하 5층~지상 47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오피스텔 38실포함)로구성된다.

 

아파트는전용△59㎡ 86가구, △74A㎡ 129가구, △74B㎡ 258가구, △84㎡ 86가구로선호도높은중소형평형으로구성되며, 오피스텔은전용 84㎡ 38가구의단일평형으로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초당초, 이호초, 이호중등이 위치하고 있으며자율형사립고로유명한동산고도가까워우수한교육환경을자랑한다. 단지주변으로편의시설이많고홈플러스나롯데마트등도이용하기편리하다. 갈대습지공원및사동공원등이인접해있어풍부한녹지와조망권을누릴수있다.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등다수의고속도로가인접해서울및경기도내·외곽광역교통망이우수하다.

 

특히 해안로를통해반월·시화공단등으로 10분이내에이동할수있어직주근접이가능하다. 또한 2017년개통예정인수인선사리역을걸어서이용할수있어서울및인근지역으로이동하기도쉽다.

 

대림산업은현재경기도안산시상록구사동 1517-7에홍보관을운영중이다. 홍보관을방문하면47층높이인 150m 상공에서촬영한영상을통해주변조망을간접체험해볼수있다.

 

모델하우스는지하철 4호선 고잔역 인근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2번지에 위치하며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