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의정부/아파트분양] 민락2지구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분양중!

728x90
반응형

[의정부/아파트분양] 민락2지구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분양중!

 

 

 

 

 

 

 

㈜대광건영이 시공하는 민락2지구의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인 대광로제비앙이 13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지역은 각종 개발호재가 풍부한 지역이다.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내년 2017년 6월 개통될 예정이며, 민락2지구 남쪽에 있는 옛 보금자리지구인 고산지구가 지구 지정 8년 만에 조성사업에 들어간다.

 

산지구는 지구 지정 8년 만에 총 사업비 8000억원 정도를 투입해 2만5940명을 수용한다는 계획이며, 신세계 첼시프리미엄 아울렛, YG엔터 뽀로로파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고산지구와 붙은 남쪽 지역에 주거·상업·관광·문화 복합단지로 건설될 일명 리듬시티인 ‘의정부복합문화창조도시’가 연말까지 개발 계획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의정부 민락2지구 대광로제비앙’은 경기도 의정부시 낙양동 736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9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 82㎡ 총 42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주변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광로제비앙은 전세대 중소형 평형(전용면적 82m2 총420세대)대로 수요가 많은 중소형 평형대 아파트 공급이 되는 점과 함께 풍부한 생활인프라, 교육환경, 4Bay, 4Room을 설계 및 단지 내 피톤치드 숲길 등 웰빙아파트로써 민락2지구 B-11블록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다진다.

 

생활환경으로는 700m거리에 위치한 코스트코와, 이마트, 롯데아울렛(예정), NC백화점(예정) 인근 고산지구에는 신세계 첼시프리미엄 아울렛(예정), 의정부 리듬시티(예정) 등 다양하고 풍부한 쇼핑시설이 있어 편리하고 29층 초고층 아파트 설계로 민락2지구의 전경과 도심 전방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권도 갖췄다.

 

교통환경도 개선될 전망이다. 우선 구리-포천고속도로가 2017년 개통 예정이며, 간선급행버스(BRT)를 이용해 도봉산역까지 15분이면 갈 수 있다.

 

이미 개통한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와 2025년 개통예정인 의정부-군포간 수도권광역 급행철도(GTX) 등으로 10-15분대에 서울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지하철 7호선을 의정부 장암역에서 15㎞, 양주 옥정지구까지 연장하는 사업이 정부의 예비 타당성조사를 통과했으며, 연장구간에 의정부 민락역과 양주시 옥정역 두 개만 설치하는 안이 경제성을 인정받아 빠르면 올 상반기에 사업 추진이 시작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인근에 송양초, 송양중, 송양고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추후 특목고도 개교를 앞두고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다.

 

민락2지구 대광로제비앙이 무엇보다 주목받을 만한 점은 피톤치드 숲이 있는 공원형 아파트라는 것이다. 단지 뒤로 입주민 전용 피톤치드 숲을 조성해 온 가족의 산책로 또는 휴식의 장소로 제공할 계획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지상 주차를 최소화해 안전성 및 쾌적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천보산, 민락천 등도 가까이 있으며 차량 10분 거리엔 광릉수목원도 위치한다.

 

대광건영 관계자는 “밖으로는 공원형 아파트, 안으로는 4베이와 4룸의 혁신아파트를 설계해 명품아파트로서의 명성을 확인받겠다”면서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점도 소비자들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