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백련산 파크자이] 모델하우스, 분양예정!

728x90
반응형

[백련산 파크자이] 모델하우스, 분양예정!

 

 

 

 

 

 

GS건설은 서울 은평구 응암3구역을 재건축한 백련산파크자이를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최고 20층, 9개 동, 총 678가구 중 29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49~84㎡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좋다. 지하철 6호선 새절역과 응암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3호선 녹번역이 가깝다. 이르면 3년후 경전철 서부선(새절역~서울대입구역) 건설이 시작될 예정이다.

 

자녀 교육환경이 괜찮다.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응암초를 비롯해 충암초ㆍ중ㆍ고, 명지초ㆍ중ㆍ고 등으로 다닐 수 있다. 인근에 명지대, 연세대 등 명문대학이 인접해 있다.

 

"명문 사립학군 누릴 수 있어"

편리한 생활여건도 이 단지의 장점이다. 인근에 서울시립은평병원ㆍ연세세브란스병원 등 대형병원이 인접해 있고 이마트ㆍNC백화점ㆍ신응암시장ㆍ대림시장이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불광천ㆍ백련산근린공원 등이 가까워 휴식과 여가를 즐기기 좋다.

 

GS건설은 일조와 통풍을 고려해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한다. 주차장을 지하에 조성해 지상공간엔 중앙광장ㆍ잔디마당ㆍ수경시설 등 조경공간으로 꾸민다.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해 단지 중심에 피트니스센터와 GX룸ㆍ실내골프연습장ㆍ스쿼시장 등을 마련한다.

 

인근 Y공인 관계자는 “응암동은 생활여건, 학군 등이 좋아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주거수요가 특히 많은 편"이라며 “백련산파크자이는 명지초 ㆍ충암초 명문 사립학군을 누릴 수 있는 수혜단지”라고 말했다.

 

현장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240-52번지에 있으며, 견본주택은 17일 오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