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맛집, 깨비옥 매운양곰탕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맛집, 깨비옥 매운양곰탕 맛있게 먹었어요^^

 

 

 

 

 


아내와 아들하고 간만에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아들이 육회비빔밥이 먹고싶다고하여 서울식양반곰탕육사시미전문점인 깨비옥에서
저는 얼큰한 매운양곰탕을 아들과 아내는 육회비빔밥을 먹었습니다ㅎㅎ

 

 

 

 

 


깨비옥집은 메뉴를 주문하면 조리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이집은 주문하기전에 재료를 미리 손질해놓지않고 손님들이 주문하면
주문과 동시에 신선한재료들을 손질해서 요리를 하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합니다^^

예전에 다른 깨비옥에서 서울식양반곰탕은 먹어봤었는데요.
매운양곰탕은 오늘이 처음이고 제입맛에는 일반양곰탕보단 매운양곰탕이 맞더라구요~ㅎ

 

 

 

깨비옥은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술집들이 밀집해있는곳에 자리했어요.

 

 

 

 

 

깨비옥 가격표.

 

 

 

 

깨비옥에서 사용하는 재료들의 원산지표시입니다.

 

 

 

 

 

기본반찬은 깍뚜기입니다^^

먹기좋게 익어서 정말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깨비옥 매운양곰탕입니다.

보기에도 매운맛이 나는거같아요^^

 

 

 

 

 

계란노란자때문에 비주얼이 좋네요^^ 

 

 

 

 

양곰탕을 넉넉하게 주셔서 배불리 정말 잘먹었어요 ㅎㅎ

 

 

 

 

 

아들과 아내가 주문한 육회비빔밥입니다.

육회비빔밥을 보니 예술작품인줄^^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저녁시간을 갖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