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 맛있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몰내에 위치한 정씨함박집.




아내와 함께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몰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지금은 오픈한지 꽤 됐지만 새로생겼을때 그앞을 지나면서 한번 먹어봐야지했던곳이에요~


정씨함박집자리는 원래 부산아지매국밥집이었는데요.

이제는 옛날스타일의 경양식집인 정씨함박집으로 새롭게 바뀌었고

인기도 많은것같습니다 ㅎ








오랜만에 외식이니 고급진? 경양식집에서 칼질한번 해보자고 바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저는 정씨함박집이니까 기본메뉴인 정씨함박을 시켰고 아내는 투움바 파스타(빠네추가2000원)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씨함박집의 전체적인 컨셉은 옛날스타일의 경양식집인데요.

인테리어, 집기등(테이블, 그릇등)도 옛날스타일로해서인지 정감이 갑니다^^










저희가 주문한 정씨함박이 9000원, 투움바파스타가 9500원 여기에 빠네추가 2000원해서

합계 20500원으로 깔끔하게 저녁을 해결했네요ㅋ 









정씨함박집 기본찬.

깍뚜기, 단무지 그리고 떡볶이 조금...








정씨함박집 전체 메뉴판입니다.

다음엔 먹어보지못한 메뉴들도 맛봐야겠어요^^








정씨함박집의 대표메뉴죠.

정씨함박스테이크










정씨함박 메뉴는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반숙계란후라이, 흰쌀밥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맨밑에 하얀쌀밥을 기초로해서 위에 함박스테이크, 그위에 반숙계란후라이를 얹었고

주변에 샐러드를 화려하게 장식해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입니다.

특히 소스에 그림까지 그린거같아 작품같습니다요~^^









나이프와 포크를 사용해서 높게 쌓여있는 함박스테이크를 잘라서 먹으면되는데요.

높아서인지 정말로 자르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접시를 깔끔하게 만들었지요 ㅋ








함박스테이크만 맛보고.

노란반숙과도 같이 먹어봤습니다 ㅎㅎ







두번째 메뉴인 정씨함박집 투움바파스타.






추가주문한 빠네.







두번째로 주문한 투움바파스타는 찐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하여 느끼함을 줄여서인지 

우리 입맛에 맞더라구요. 여기에 빠네까지 추가해서 더욱 맛있었어요^^








정씨함박의 맛있는 저녁식사.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많이 먹었는데요ㅠ

정씨함박집은 정이 많아서인지 양도 많답니다 ㅎㅎ


살빼는건 잠깐 넣어두고 먹어야합니당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