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니 빔프로젝터 '애니빔' 무선미러링으로 간편하게 영화감상^^

728x90
반응형

미니 빔프로젝터 '애니빔' 무선미러링으로 간편하게 영화감상^^

 

 

 

 

 


예전부터 미니 빔프로젝터를 갖고싶었는데요 ㅋ

친한동생과 술한잔하다 동생이 선물해준다고 약속하더니
정말로 약속을 지켰습니다.(택배로 도착했어요^^)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애니빔(WLP-HD200) 5G 무선미러링 빔프로젝터 입니다.

 

 

 

 

 


휴대가 간편하여 어디서든 이용할수있을거같네요^^
또한 제품내 5G 와이파이가 내장되어있어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주소만 같다면
스마트폰에있는 동영상을 언제든지 감상할수있어요~

애니빔 프로젝터는 집에서도 편하게 영화감상할수있지만 
특히 캠핑갈때 가져가서 영화감상을 한다면 캠핑이 더욱 즐거워지겠죠 ㅎㅎ

 

 

 

 

 

택배 도착후 박스개봉했더니 빔프로젝터 본체와 연결선등이 보입니다.

 

 

 

애니빔 프로젝터 구성품입니다.

 

 

 

 

 

애니빔 무선 미러링 빔프로젝터는 5G WIFI, 무선MHL, 4800루멘, 1280×720P, 10W 돌비, USB&MICRO SD 재생, 다양한 외부기기지원등의 특징이있는 빔프로젝터입니다.

 

 

 

 

 


빔프로젝터 사용방법은 제품윗면에 조작하는 버튼들이 있는데요.
먼저 Keystone버튼은 사다리꼴 화면조절이구요.
Focusing버튼은 초점거리조정-수평 및 거리에따른 수동조절하는 버튼입니다.

 

 

 

 

 


일단 빔프로젝터를 셋팅하고 전원을 켜면 스크린에 화면이 나오는데요.
키스톤버튼과 포커싱버튼을 이용하여 화질선명도나 이미지의 왜곡등을 조정할수있습니다.
(막상해보면 쉬워요^^)

 

 

 

 

 


롤스크린에 화면조정 화면이 나오면
사용하고자하는 기능의 연결부품을 빔프로젝터에 연결후 해당기능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집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에있는 영화를 감상해봤습니다.
롤스크린이 없어 그냥 안방 벽면을 이용하여 영화를 봤는데 일단은 합격점이네요^^

 

 

 

 

 


연결기능을 보면 
1. HDMI, VGA, AV 
2. USB 및 마이크로 SD장치 허용용량(128기가까지 지원)
3. 비디오재생에는 MP4, AVI, MKV 및 기타 비디오형식만 지원됩니다.
4. 음악재생에는 MP3, WMA, OGG, AAC, FLAC, APE, WAV등의 오디오형식만 가능합니다.
5. 이미지재생에는 JPG, JPEG, BMP, PNG 및 기타 이미지형식만 지원됩니다.
6. 파일실행에는 TXT형식만 지원됩니다.

 

 

 

 

 

애니빔 빔프로젝터 제품사양
영상기술 : 4.0인치 LCD패널
와이파이 : WiFi 2.4GHz + 5GHz
표준해상도 : 1280 × 720P
최대 해상도 : 1920 × 1080
표준밝기 : 4800루멘(200안시)
램프수명 : 50,000시간
전력 : 55W
스피커 : 1 × 10W 돌비
소음 : 35dB 미만
키스톤보정 : +/- 15
표시거리 38~156인치
투사거리 : 1~5m
HDMI : 2.0
순중량 : 1.2㎏
크기 : 210×82×150mm
렌즈 : 수동 줌
화면비율 : 16:9, 4:3
모델명 : WLP-HD200

 

 

 

 

 

 

 

화면조정후 동영상을 틀어봤습니다.

제가 초보라 조정을 잘못해서 그런지 사진 화질은 좋아보질않네요ㅠ

이후 좋은화질로 영화감상중입니다 ㅎㅎ


지금까지 미니 빔프로젝터 애니빔 개봉기였습니다^^
집에서는 자주 영화감상하는데 야외에서도 한번 테스트해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