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데카트론매장에서 훌라후프 구입했어요~

728x90
반응형

송도 데카트론매장에서 훌라후프 구입했어요~

 

 

 

 

 


저도 그렇지만 아내가 요즘 자꾸 배가 나온다고ㅠ 
훌라후프로 뱃살좀 뺀다고하여 인천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지상1층에 위치한 
스포츠전문매장인 데카트론을 찾았습니다 ㅎ

 

 

 

 

 


데카트론매장을 둘러보니 훌라후프 종류가 많진않고 한두가지정도 있더라구요.
다양한 종류가 아니어서 선택하기가 정말 수월했습니다^^

저희는 필요한 훌라후프만 구입해서 바로 매장을 나왔습니다.
(코로나시대라 한곳에 넘 오래머무르기가 좀그랬습니다~)

이제 뱃살만 빼면 되겠네요 ㅎㅎㅎ

 

 

 

 

 

데카트론 훌라후프 GYM HOOP 500

 

 

 

 

 

 

구입후 집에와서 개봉했습니다.

박스안에는 훌라후프 연결봉들만 들어있네요^^

 

 

 

 

 

조립설명서는 박스밖에 그림으로 대신했네요.

 

 

 

 

 

데카트론 훌라후프는 총8개의 봉으로 되어있으며

누구나 쉽게 연결할수있게되어있습니다.

 

 

 

 

 

 

훌라후프봉을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단단한 플라스틱재질로 만든거같네요~

 

 

 

 

 

 

 

봉을 연결합니다.

볼록하게 튀어나온봉과 그림으로 표시된 봉을 연결만해주면 됩니다.

 

 

 

 

 

연결완료!!

 

 

 

 

 

구입한 훌라후프로 여러가지 운동을 할수가있는데요.

그래도 훌라후프면 허리에 걸고하는 운동이 최고죠^^

 

 

 

 

 

 

전 훌라후프를 잘못돌리는데 한번 시도해봤어요^^;

훌라후프 무게가 묵직한게 운동이 될거같습니다 ㅎㅎ

 

 

 

 

 


데카트론 훌라후프로 아내의 배가 쏙! 들어갔으면 좋겠구요 ㅎㅎ

저도 열심히 연습해서 팔짱끼며 훌라후프 돌려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