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맛집, 신포동 일미정 불고기백반 맛도좋고 가성비도 좋네요~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신포동 일미정 불고기백반 맛도좋고 가성비도 좋네요~

 

 

 

 

 


동인천 신포시장으로 놀러갔었습니다^^
오랜만에 아내와 시장구경도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겸해서 찾았는데요.

오전 11시쯤에 도착하여 시장골목을 따라 구경하면서 에그타르트도 먹고
신포동 닭강성을 사기위해 긴줄을 선분들도 구경했네요 ㅎㅎ
이렇게 아침일찍부터 긴줄을서면 하루매출은 얼마일까요?(부럽부럽ㅎ)


시장을 어느정도 둘러보고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아내에게 신포시장쪽 맛집좀 검색해보라고했는데
아내가 이미 메뉴를 결정했더라구요^^ 

전부터 신포시장에오면 일미정이란집에서 소불고기백반을 먹어보자고했었는데
아내덕분에 오늘에서야 먹게되었네요.

카카오맵을 이용하여 검색해보니 신포시장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있었구요.
큰길이아닌 이면도로에 위치했는데도 쉽게 찾을수가 있었습니다.

 

 

 

 

 

 


인천 신포동 일미정은 작은 시골마을에있는 오래된 식당같았는데요.
특히 오래된 간판이 감성있어보여 좋았습니다 ㅎㅎㅎ 

 

 

 

 


오전 11시가 조금 넘었는데 식사하시는분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일미정에서 파는 메뉴는 불고기백반과 육개장 그리고 삼계탕과 반삼계탕 4가지 메뉴만 있습니다.

일미정은 처음와봐서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민이 되었는데요.

아내와 상의한끝에 불고기백반과 육개장중에 그래도 인기높고 많이 알려진
불고기백반을 먹어보기로했습니다 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육개장은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ㅎ

 

 

 

 

 

 

신포동 일미정 메뉴판입니다.

불고기백반(2인이상) 9,000원

육개장 6,000원

삼계탕 11,000원

반삼계탕 7,000원

가격들이 참 착해요^^

 

 

 

 

 

 

맛도좋은데 가격도 착하다보니

이렇게 모범 착한가격집으로 선정되었나봐요^^

 

 

 

 

 

저희가 주문한 일미정 불고기백반 나왔습니다^^

 

 

 

 

소불고기와 당면사리, 파채, 육수가 나오네요~

 

 

 

 

 

일미정 기본반찬들입니다.

김치, 콩나물, 고사리나물, 오이무침, 버섯나물, 상추

 

 

 

 

 

 

 

소불고기가 맛있게 익어갑니다 ㅎㅎ

 

 

 

 

불고기양도 넉넉하게 주셔서 정말 배불리먹었습니다^^

 

 

 

 

 

상추쌈에 불고기 한점!

기가막히네요^^

 

 

 

 

 

식사후 후식으로 야쿠르트 한개씩 가져가면됩니다 ㅎㅎ

 

 

 

 

 

신포동 일미정은 일요일은 휴무라네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간만에 맛있는 불고기 먹었더니 기분도 좋아집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