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신포시장맛집, 타르트야에서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시식해봤어요~

728x90
반응형

인천 신포시장맛집, 타르트야에서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시식해봤어요~ 

 

 

 

 

 


아내와 함께 인천 신포시장으로 바람쐬러 왔습니다.

신포시장에 온이유는 사람들 구경과 함께 맛집도 방문해서 입도 즐겁게할려구 와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신포시장에서 유명한 닭강정집 반대편에 자리한 타르트야집인데요.
tvn 놀라운토요일에서 간식타임에 나왔던 에그타르트집입니다.

이집은 저는 몰랐구요. 여기와서야 간판을보고 알았습니다 ㅎㅎ
가게 앞쪽에 세워둔 간판에 tvn놀라운토요일에 나왔다고 써있네요~

 

 

 

 

 


에그타르트는 예전에 맛봤는데요.
포르투갈로 패키지여행갔을때 오리지날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에그타르트 크기는 포르투갈에서 먹었던 에그타르트보다 큰것같구요.
가격은 1개의 2000원에 판매중이고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가격보다 저렴한거같습니다^^

아내가 일단 시식을 하자고 줄을서서 에그타르트 2개를 사봤습니다.

에그타르트는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와 홍콩의 에그타르트가 유명한데요.
원래 본고장은 포르투갈이라고하네요.

포르투갈과 홍콩의 에그타르트는 맛이 다른데요.

홍콩의 에그타르트는 타르트도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촉촉한 느낌의 쿠키에 가까운 식감을 지녔구요.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는 페이스트리도우를 사용하여 
겉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특징이라고 할수있네요^^

 

 

 

 

타르트야집의 에그타르트는 여러종류를 팔고있었는데요.

기본에그타르트와 그림치즈에그타르트, 초코에그타르트,

시나몬애플 에그타르트, 고구마무스 에그타르트, 블루베리크림치즈 에그타르트등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판매하고있습니다.

개인 취향에 맞는 맛으로 선택하면 될거같아요 ㅎㅎ

 

 

 

 

 

줄을서서 구입한 에그타르트 오리지날입니다.

 

 

 

 

보기에도 에그타르트가 커보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먹으면 느낌이 딱! 옵니다 ㅎㅎ

 

 

 

 

 

인천 신포시장에서 간만에 아내와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냈고

맛있는 에그타르트도 맛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