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오피스텔분양, 청라 푸르지오트레시엘 분양정보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인천오피스텔분양, 청라 푸르지오트레시엘 분양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인천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25BL 1L)에서 1군브랜드 대단지로 분양예정인
청라 푸르지오트레시엘 주거형 오피스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7,951.96평, 연면적 77,656.63평, 지하4층~지상49층(6개동), 총1522세대로 이루어졌으며 전용면적 83제곱미터A1, 83제곱미터A2, 83제곱미터B타입의 전호실 25평형 주거형오피스텔로 구성했습니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 맡았고 분양가는 4억원대부터~ 예상되고있으며 
단지주변 각종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 인기높은 중소형으로 단지를 구성하여
실수요자 또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분양물량이 빠르게 소진될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청라 푸르지오트레시엘은 9호선~공항철도 직결운행(보훈병원~인천국제공항역 2023년 개통예정), 서울7호선 연장(석남~청라국제도시 2027년 개통예정), 서울2호선 연장(홍대~청라국제도시 2027년 개통예정), 제3연륙교착공 등 개발완료시 교통여건 개선에따른 서울, 인접지역으로 이동할수있는 광역교통망은 더욱 좋아집니다.

 

 

 

 

 


최근에 송도~경서3구역~검단으로 이어지는 인천3호선 신설개발계획 추진에 따른 광역교통망개선예정으로 특히 개발진행시에 당사업지 초역세권 예정으로 단지앞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할수있으며 인천시가 검단과 송도를 연결하는 인천도시철도3호선 신설을 공식화하였고 인천시와 중장기 정책방향인 인천2030 미래이음을 보면 인천중심 철도망의 하나로 3호선 신설계획이 제시되었으며 3호선신설은 2040년 인천도시기본계획 수립과정에서 구체화하였습니다.

 

 

 

 

 


인천 청라국제도시는 호수공원의 주거단지공급을 시작으로 커넬웨이 및 루원시티, 6공구권역으로 개발되고있으며 그중 사업지가 속한 경서도시개발구역으로 개발이 이동추세중이고 조성완료시 상업, 업무, 유통이 결합된 복합기능도시로 차후에 미래가치는 매우 풍부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청라 푸르지오트레시엘은 단지주변에 각종개발호재도 많아 스타필드와 하나금융타운, 시티타워, 로봇랜드등 대규모 개발호재 예정 및 IHP산업단지조성등 개발사업 가시화로 지역발전 기대감 및 직주근접 수요확보도 예상되고있습니다.

 

 

 

 

 


특히 서울아산병원이 청라의료원 복합타운의 우선협상자로 선정되면서 글로벌경쟁력을 갖춘 의료복합타운으로 거듭날 예정으로 서울아산병원은 800병상이상의 규모를 설립해 의료바이오분야의 국가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으로 장기이식센터와 뇌심혈관센터, 응급의료센터등 다양한 의료시스템을 구축예정이고 청라의료복합타운은 청라동일대 26만1631㎡ 부지에 조성되며 500병상이상의 종합병원과 의료바이오관련 산, 학, 연, 병, 업무시설 및 판매시설이 갖춰지는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여기에 하나은행이 청라의료복합타운의 성공적인 사업공동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해 하나드림타운조성에 박차를 가하고있고 이와관련해 상주 및 연수인원은 최대 18000여명정도 예상되고있습니다.

 

 

 

 

 


청라 푸르지오트레시엘은 단지에서 바로앞에 공촌천, 연희공원 느티나무숲조성으로 파크뷰가 가능하고 여기에 베어즈베스트청라GC와 아라뱃길등 조망도 가능하여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또한 최근에 인천시 및 교육청이 조건부합의로 사업지인근 연희공원내 초등학교 부지도 신설할 예정으로 차후 도보권등교도 가능합니다.

 

 

 

 

 


단지는 전호실 공동주택 전용면적 59제곱미터 타입과 유사한 3룸구조의 평형으로 설계하여 주거기능에 충실한 상품으로 구성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관람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동호수정보도 안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