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인천 구월동 오피스텔, 프라움아트<모델하우스>

728x90
반응형

인천 구월동 오피스텔, 프라움아트<모델하우스>

 

 

 

 

 

1~2인가구의 급속한 증가, 정부의 부동산 부양정책, 낮은 금리로 인하여 투자자들의 소형임대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해 1분기 수익형부동산의 매매가격 또한 상승해 뜨거운 관심이 반영되고 있다.

 

인천에서 30년 넘게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50대 가장 A씨는 요즘 고민이 많다. 정년도 가까워오고 자녀들의 결혼과 미래의 불확실성 때문이다. 그러던 중 지인으로부터 반가운 정보를 듣고 표정이 많이 밝아졌다.

 

그 정보는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만으로 일정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 그 중에서도 A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인천 구월동에 건설 중인 프라움아트다. 이미 구월동에는 많은 수익형부동산이 있지만 프라움아트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투자자가 가장 큰 리스크로 보는 공실과 사후 문제의 걱정을 덜었기 때문이다.

 

공신력 있는 THE PRIME(주)회사가 투자자로부터 운영을 위임받아 확정수익금을 매달 지급하는 임대수익확정보증서를 발급하기에 가능해졌다.

 

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는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 상가로 구성 돼 있다. 건설사인 태남건설(신용등급A-, 포스코건설A+)은 좋은 신용도를 받고 있는 회사로 프라움시티를 1차분양과 더블어 2차로 프라움아트를 건설 중이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들어설 구월동 프라움아트는 지하4층~지상18층 규모로 1~3층은 편의시설이 들어서고, 입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업계 최초로 3층과 4층 사이를 피티니스층으로 꾸밀 예정이다. 4층은 오피스텔, 5~18층은 도시형 생활주택을 건설 중에 있다.

 

또한 예술회관역이 2분 거리에 있고, 5분 거리에 인천 지하철 1,2호선인 인천시청역이 있으며 강남으로 연결되는 수도권광역급행열차 GTX가 개통될 예정으로 트리플역세권 교통핵심의 요지이다. 20미터 앞에는 홈플러스 구월점이 위치해 있어 쇼핑 및 CGV를 이용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로데오거리, 인천터미널 등 수많은 편의시설과 시청, 교육청, 도서관 등 공공건물도 인접해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는 인천 최고의 수익형부동산투자처로 손색이 없다”며 “많은 투자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되며 벌써부터 많은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구월동 터미널 신세계백화점 건너편에 홍보관을 마무리한 후 6월5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16년 9월경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