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 최대27% 할인분양

728x90
반응형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 최대27% 할인분양

 

 

 

 

 

서울 중구 흥인동 13-1번지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아파트 일부 잔여세대를 최대 27% 할인하여 특별분양 중이다.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현재 오피스텔은 100% 분양이 완료되었으며, 아파트 일부 잔여세대(구46, 49, 59, 69, 79형 외 다수)를 최초 분양가에서 최대 27%까지 할인하여 분양 중이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구49형은 최고 1억8000만원, 구59형은 최고 3억8000만원, 구69형은 최고 4억7000만원이 할인된다. 또한 분양가 할인 이외에 시스템에어컨 무료, 발코니확장 무료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79형부터는 남산조망이 가능한 복층구조로 되어 있으며, 90평대까지 다양하게 있다.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6층~지상 38층 총 2개동 규모로 아파트 295가구(전용면적 92~273㎡)와 오피스텔 332실(전용면적 32~84㎡)을 비롯해 상가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철 2·6호선 신당역이 단지와 직접 연결되며, 2호선, 분당선, 국철의 왕십리 민자역사, 1호선 동묘앞역, 4·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청계천과 남산 조망이 가능하며, 특히 청계천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동대문디자인파크&플라자와 동대문쇼핑몰이 15분 거리이다.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패밀리형 평면 구조를 적용하여, 평면의 일부를 나눌 수 있고 독립적인 동거를 할 수도 있으며, 임대를 놓을 수도 있다. 동대문, 대학로, 청계천 등 서울의 명소와 가까워 이 지역에 생활하는 외국인까지 다양한 수요자층으로 인한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삼중유리 시스템 거실 창호 적용 등으로 내부 난방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태양열을 이용한 커뮤니티공간에 급탕 시설을 적용하고, 건물 바깥에 단열재를 두르는 외단열공법을 적용하는 등 에너지를 절감하여 관리비 부담을 최대한 낮추었다.

 

최고 38층 건물 2개 동을 26층 높이에서 잇는 스카이 브리지도 눈에 띈다. 스카이 브리지는 두 동 사이를 잇는 역할을 하며 내부에는 커뮤니티를 형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등을 조성하고 친목도모 공간으로 사용되는 스카이 브리지는 파티룸, 컨퍼런스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아파트 방문 손님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주방과 욕실을 갖춘 게스트하우스도 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인근의 미분양 아파트인 황학동아크로타워와 비교해 입지조건이 우수하고 할인분양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여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입주 아파트로 보안이 철저하여 세대 내 방문은 직원과 함께 동행해야만 가능하다. 때문에 원활한 상담과 입주할 세대 방문은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