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모델하우스>, 본격분양

728x90
반응형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모델하우스>, 본격분양

 

 

 

 

 

신영 계열사인 신영중부개발과 대우건설이 충남 천안시 불당신도시에 들어설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이달 19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하 1층~최고 28층에 99~112㎡(이하 전용면적) 아파트 785가구, 84㎡ 오피스텔 983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입주는 2017년 12월 예정.

 

99㎡ 아파트는 4베이에 4개 침실로 설계했다. 이중 1개 침실은 입주자 스타일에 따라 주방으로 확대할 수도 있다. 112㎡는 6베이로 침실 4개와 함께 거실폭이 5.1m에 달한다. 안방 침실과 드레스룸, 서재를 입주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84㎡ 오피스텔은 정남향에 3베이로 설계,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다는 게 신영 설명이다. 침실을 식당으로 확대할 수 있고 부부욕실과 복도 수납장 설치등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산탕정지구 내 들어서는 불당신도시는 천안시 불당·백석·신방동 ·아산시 탕정면 일대 512만㎡에 조성된다. 3만2000여명의 배후수요를 갖춘 아산탕정 디스플레이단지와 인접해 있다.

 

인근에 천안시청과 종합운동장,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 등이 위치해 있다. KTX 천안아산역에서 서울역까지 30분대다. 수도권 전철 1호선(장항선)을 이용할 수 있다.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복합 4·5블록은 대규모 근린공원이 가까이 있다. 학원·병원·은행 등이 입점하는 중심상업지와 접해 있다. 초·중·고가 가깝다. 충남상성고와 충남외고도 인근에 있다.

 

일본의 글로벌 디벨로퍼인 '모리빌딩 도시기획'과 협업한 단지내 상업시설은 '타운형 라이프 스타일 센터' 컨셉트로 미국의 몰과 유럽의 스트리트 스타일로 개발한다. 도로를 따라 상가가 입점해 있어 걸으면서 쇼핑을 할 수 있고 노천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이벤트 공간에선 공연과 퍼포먼스 등도 즐길 수 있도록 계획했다.

 

채정석 신영 상무는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컬처 디자인 계획단지'로 계획해 한 차원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청주에서 랜드마크로 인정받고 있는 '청주 지웰시티'에 이어 천안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지웰시티 타운을 조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는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마련된다.

 

문의 : (041)555-8448

반응형